광명의 볼거리 도덕산 출렁다리 등산 경기도 캠핑장 추천

오늘은 광명의 볼거리 중에 걷기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바로 광명동과 철산동, 그리고 하안동의 경계선상에 있는 도덕산입니다.천천히 걸어 올라가면서 운동을 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많은 곳이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특히 이곳에 마련된 캠핑장이 매우 쾌적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오늘은 광명의 볼거리 중에 걷기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바로 광명동과 철산동, 그리고 하안동의 경계선상에 있는 도덕산입니다.천천히 걸어 올라가면서 운동을 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많은 곳이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특히 이곳에 마련된 캠핑장이 매우 쾌적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오늘은 광명의 볼거리 중에 걷기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바로 광명동과 철산동, 그리고 하안동의 경계선상에 있는 도덕산입니다.천천히 걸어 올라가면서 운동을 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많은 곳이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특히 이곳에 마련된 캠핑장이 매우 쾌적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오늘은 광명의 볼거리 중에 걷기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바로 광명동과 철산동, 그리고 하안동의 경계선상에 있는 도덕산입니다.천천히 걸어 올라가면서 운동을 하기에도 좋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많은 곳이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특히 이곳에 마련된 캠핑장이 매우 쾌적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도덕산의 가장 큰 볼거리는 3면으로 향할 수 있도록 설계된 현수교입니다.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도심 속 접근성이 좋은 산속에 이런 시설이 있다는 것에 큰 인상을 주었습니다.그리고 광명동과 하안동, 그리고 철산동 모두 정상까지 오를 수 있는 등산로도 연결되어 있습니다.다만 철산동과 광명동 등산로 입구에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을 가지고 오신 분들은 이곳 입구를 이용하시는 것이 편하실 것입니다.도덕산 캠핑장은 아기자기하면서도 편리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서울이나 광명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쉽게 찾아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므로 추천합니다.1. 도덕산 출렁다리먼저 광명의 볼거리, 도덕산에서 가장 볼만한 출렁다리로 가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공원 주차장은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317-80’을 클릭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바로 여기서 출렁다리까지 약 10분 정도 걸어 올라가면 볼 수 있습니다.주차장에서 조금만 걸어 올라가면 광명 덕산 중앙광장이 나옵니다.시민들이 휴식을 취하고 운동도 즐길 수 있는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었습니다.또 도덕산공원 중앙광장에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분수와 폭포가 있습니다.이른 아침 시간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작동하지 않는데 영업시간이 되면 시원한 뷰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중앙광장 바로 뒤에도 운동시설과 함께 누각이 있었습니다.근처 아파트 주민들의 확실한 휴식 장소가 되는 거죠.또한 넓은 야외공연장도 설치하였다.이곳에서 매번 다양한 공연도 열린다고 합니다.여기서 현수교까지 오르는 길은 다소 가파릅니다.그러나 이렇게 데크로 설치하여 오르내릴 때는 일반 운동화로도 충분히 갈 수 있습니다.그리고 울창한 숲 곳곳에 쉴 수 있는 벤치도 마련해 두었습니다.도심 속 힐링하기 좋은 곳이 있다는 것에 큰 위안이 될 것입니다.중앙공원에서 약 300미터 정도 걸어가자 드디어 도덕산 출렁다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3면으로 길게 이어지는 출렁다리는 상당히 단단해 보이고 주변 경관도 뛰어나 광명의 볼거리로 추천했습니다.인공폭포 상부와 등산로 두 곳을 잇는 Y자형 광명 덕산 출렁다리는 일부러 어디든 걸어가면서 주변 풍경을 감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인공폭포의 가동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입니다.저는 이른 아침에 찾아서 가동하는 모습을 못 봤는데요.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줄기를 감상할 만하다고 생각했어요.출렁다리를 건너며 살짝 보이는 광명 시내의 모습입니다.이 산은 워낙 나무들이 빽빽하게 우거져 있어 안타깝게도 내려다보는 경치는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대신 도덕산 출렁다리와 주변 나무들과 산책로를 걸으며 느끼는 숲의 향기는 충분히 치유되었습니다.5월의 산중의 나뭇잎은 그 어느 때보다 상쾌하고, 색도 선명했습니다.도덕산 출렁다리 하단부도 내려가서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다리를 올려다보는 느낌 또한 남달랐던 순간이었죠.그리고 작은 물길을 따라 걸으며 독특한 형태의 바위 절벽과 주변 산세를 감상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2. 도덕산의 정상첫머리에서 말씀드렸듯이 이 산의 정상까지는 현수교 길에서도 도덕산의 캠핑장에서도 오를 수 있습니다.산의 높이는 183 미터로 그다지 높지 않기 때문에 어른의 발로 20 분 정도면 오를 수 있습니다.그래서 왕복으로 약 1시간 정도면 할 수 있는 경기도의 등산로가 될 것입니다.가볍게 운동을 하기에 딱 좋은 코스가 아닐까 싶어요.도시자연공원으로 조성되어 누구나 쉽게 찾아 푹 쉬고 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광명 도덕산의 하안동과 철산동은 중턱까지의 길이 완만한 편입니다.특히 철산동에서 시작되는 등산로가 비교적 짧은 편이었습니다.산 정상에는 도덕정이라는 팔각정이 세워져 있어서 휴식하기도 좋았습니다.광명 도덕산 정상에 있는 팔각정 자리에 앉아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으며 오르다가 흘린 땀을 식힌다면 그 자체가 힐링이 될 것입니다.그리고 이 누각 주위에는 푸른 바다가 펼쳐져 마음이 더욱 평화롭고 편안해졌습니다.가볍게 경기도 산행을 하기에 좋은 곳이긴 하지만 이곳 정상도 바라보는 경관은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워낙 나무들의 키가 크고 누각이 높게 설치돼 있어도 뷰는 시원하지 않았습니다.광명이 볼거리인 도덕상 정상에서는 붓꽃, 토끼풀, 데이지꽃 등 봄에 만날 수 있는 예쁜 꽃들을 가득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지금 방문하시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3. 도덕산캠핑장도덕산 캠핑장의 인프라 또한 만족스러운 수준이었습니다.작년에 공공 우수 야영장으로 선정될 정도로 시설도 좋고 관리도 아주 잘하시는 분이었어요.자동차 캠핑장은 34곳 있습니다.일반적인 캠핑장은 8곳이 있는 적당한 규모이므로 경기도 캠핑장을 추천합니다.이용객이 너무 많으면 그만큼 불편함도 많이 발생하거든요.캠핑장 이용 요금은 평일과 비수기에는 4만원, 주말과 공휴일, 그리고 성수기인 6월부터 8월까지의 기간은 5만원이라고 합니다.경기도의 등산명소인 도덕산 초입에 위치한 이곳은 다른 분들의 취침에 방해받지 않도록 야간 정숙시간을 지정하고 있습니다.저녁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까지 소음 민원이 2회 발생 시 퇴실 조치된다고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경기도 캠핑장 추천 이용인원은 7명입니다.21시 이후에는 4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자동차 캠핑장의 일부 장소는 이처럼 사람에 구애받지 않고 독립적인 장소에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그리고 샤워실과 화장실, 그리고 취수대도 각각의 구역마다 설치되어 있어서 이용하기에도 꽤 편리했습니다만.경기도 캠핑장 추천할 만한 곳을 찾으면 여기가 너무 마음에 들 거예요.4. 시모야스 어린이 체험놀이터그리고 캠핑장 바로 앞에는 어린이 체험 놀이터도 마련해 두었습니다.자연과 함께하는 놀이시설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색다른 즐거움을 갖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각종 놀이기구 사이사이에 벤치와 평상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다니는 모습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었습니다.이렇게 도덕산공원의 인프라는 깨끗하고 쾌적하며 이용하기 쉽게 되어 있었습니다.산이나 숲에서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대만족일 테니까, 꼭 한번 찾아 보세요.#광명덕산 #광명가볼거리 #도덕산 #도덕산캠핑장 #도덕산출랑교 #출랑교 #경기도캠핑 #경기도캠핑장 #경기도캠핑장추천 #경기도산행300m네이버Corp.더보기 / OpenStreetMap지도데이터x 네이버Corp. / OpenStreetMap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가읍, 면, 시, 도나라도덕산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도덕산광명덕산캠핑장 경기도 광명시 밤일안로42번길 69도덕산 출렁다리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317-80도덕산 출렁다리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317-8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