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동네산 #강아지옷 #애견옷 #강아지겨울옷 #강아지패딩 #강아지핸드메이드옷 #콩완다 #콩완다패딩겨울이 거의 다 지났는데 큰이패딩을 새로 주문했습니다.
까는 사람이 먹는 거예요.우리 남편이 자주 먹는 것 같아요. (웃음)
오늘 온 패딩입니다.
이거 원래 있던 패딩이에요.
원래 있던 패딩은 호박치마예요.몇년동안 입는거라 안감은 이쁜데 빨래를 해도 배부분이…;;
쿤아야가 짧은 다리라서 아무래도 잔디밭이나 풀숲에 가면 배가 바닥에 붙어 저래요.씻어도 깨끗해지지 않아요.보이지 않는 곳이라 입기에는 지장이 없어요.아기의 등에 리드 고리가 달려 있어요.이전에 나온 패딩보다 최근에 나온 패딩에 리드 스트랩이 더 크고 튼튼합니다.안감은 부드러운 보아털입니다.이번에 주문제작한건 뽀글이 연핑크고 원래 있던건 흰색인데 연핑크가 더 예뻐요.이번 패딩은 호박치마 모양이 아니라 캉캉에 맞췄어요.내부 전체가 뽀글이 털이라서 아기가 입으면 떼어요.두께도 꽤 두껍고 목부분에는 퍼가 달려있어서 부드럽고 더 예뻐요. ㅎㅎ색상이나 디자인만 다른 패딩이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이 패딩 말고도 아기들이 겨울에 입는 패딩이나 퍼 자켓이 많아요.쿵이가 워낙 춘탐을 많이 해서 아기가 편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항상 미리 준비하고 있어요.근데 아무래도 이 패딩이랑 조끼는 이제 쿤이가 안 입을 것 같아요.그래서 이 세 가지는 나눠야 할 것 같아요.이 패딩도 콘완다 씨 옷인데 맞춘 지 꽤 됐어요.이건 블로그 옆에 마이몬 씨한테 딱 맞아요.한번 입혀보고 사진찍어서 입히지 않네요. 흐흐;;코카복을 받았으니 패션쇼를 해야 해요.등판 리본도 스커트부분 프릴도 예뻐요.리드 고리가 있기 때문에 따로 하네스를 하지 않아도 이 고리에 리드를 걸고 걸으면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목부분 인조퍼로 마감되어 아기 피부에 닿는 부분이 폭신폭신~목과 겨드랑이 부분도 쿤의 체형에 맞게 잘 만들어졌어요.그래서 맞춤이 아기에게 편해요.오늘 패션쇼는 항공샷으로 끝납니다!다음달 군이 생일에 입을 옷도 미리 주문해놨어요.3월 15일 전까지 보내준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웃음)다음달 군이 생일에 입을 옷도 미리 주문해놨어요.3월 15일 전까지 보내준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웃음)다음달 군이 생일에 입을 옷도 미리 주문해놨어요.3월 15일 전까지 보내준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