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드라마 환혼4화 황민영 너와함께

파트 2티저가 나오면 마음이 더욱 초조하고 올린 종영 드라마”환갑 4회 팬·미뇽 군과 함께 글입니다.이번에도 서울 유루의 분량이 적어서 5번과 함께 올릴까도 생각했는데 그럼 다시 길어질 것으로 따로 인상에!볼 때마다 느끼지만, 서 유루, 팬·미뇽 씨의 미모는 빛나네요.파트 2에서 모습도 궁금하지만, 현재 공개되고 있는 영상에는 나오지 않은 듯한?다음 영상에서는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종영 드라마”환갑 잔치” 제4회 팬·미뇽을 올릴게요.

종영드라마 환혼4화 황민영 너와함께

수련도 못할 거예요. 소나무 숲에서 내던져졌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욱이를 받아주는 곳은 없을 것입니다.악귀나 다름없네요. 왜 환혼술을 사술로 금하는지 알았어요.

확인하고 싶은 게 있어서요. 내가 욱이 하인 애한테 가르친 적이 있어.

칼 잡고.빨리! 하지 마세요. 저하, 창욱이는 저하와 겨룰 상대가 아닙니다.

저희가 힘을 합쳐 칼을 겨누겠습니까? 굳이 사과의 의미로 저 똥을 나눠 마시는 모습을 봐야겠어요?

너는 남편을 위해 사모도 하고 극히 아부도 하는구나?

욱이의 기운이 오른팔에 모였습니다. 아직 조절이 어려워서 조이는 무게로 묶어놓은 겁니다. 속령을 다시 채워! 그 자리에 우리가 있었어요. 위험에 빠뜨리지 않았어요.

당신은 매번 욱이를 위험에 빠뜨리는군요. 독약을 먹고 죽을 뻔한 일도, 세자와의 일에도 매번 네가 끼어 있다.그것 또한 나는 할 수 없을 것이다. 위험할 때마다 욱이는 원하는 걸 이뤘고 너는 목숨을 걸고 살렸으니까. 욱이 아빠 칼이다. 네가 가져오렴.왕실과 천부관 사람들이야. 뭐야? 욱아 일어나. 빨리 여기를 빠져야 해.총수가 해결할 것이다. 진정될 때까지 피하고 있어.욱이는 너와 함께 또 위험해졌네.tvN 종영드라마 ‘환혼’ 4화 ‘황민영, 너와 함께’.따로 올리기로 하고 실제로 써보니까 생각보다 짧은 것 같은? ㅜ 파트2에서는 분량이 많아지길 바라며 지금까지 종영 드라마 ‘환혼’ 4회 황민영 군과 함께 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