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때 집에 손님이 올 때를 대비해 교자상을 하나 마련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식탁이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올 일은 없을 것 같아 왠지 구입해 놓지 않았는데 살면서 계속 급하게 필요한 일이 있을 수도 있어서 항상 하나 사야 하나 궁금했다. 당장 필요하진 않더라도 교자상 하나는 필수품으로 갖추면 좋을 것 같아. 넓고 다용도로 사용하는 예다움 교자상!
배송은 잘 받았다! 내가 선택한 사이즈는 가장 큰 사이즈인 1200*800사이즈! 6명이 편히 앉을 수 있을 정도의 사이즈다. 손님이 많이 계실 경우 이 크기의 교자상을 2~3개 정도 준비해 놓고 붙여 쓰면 될 것 같다.
예다움의 교자상을 열어보면 이렇게 원목처럼 진한 갈색 테이블이다. 접이식 교자상이라 다리 부분을 하나씩 늘려서 세우면 되는데 ABS 성형 원터치 방식이라 사용하기 편해요!
네 개의 다리를 한 개씩 쭉 펴고 서면 끝! 다리가 원목으로 만들어져 튼튼하다고 한다.
테이블 모서리 부분 상판 아랫부분의 이음매는 전통적인 접이식인 조합 공법으로 만들어져 프레임이 견고해 꼬임이 생기지 않는다고 한다.
처음 예다움 만두상을 보고 만졌을 때의 느낌은 표면이 굉장히 부드럽고 촉감이 정말 좋았다는 것! 흐흐흐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의 교자산이라 어른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타일이다. 제사나 명절을 지내는 분들이라면 제사나 제사상으로 쓰기에 안성맞춤이다.
상판 소재가 일반 시트지 상판이 아닌 수공예 우레탄 칠기를 4~5회 반복 도장한 제품이어서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해 들뜸이나 벗겨짐이 발생하지 못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점이다.
변형이나 꼬임도 잘 생기지 않는다고 도장한 제품이기 때문에 생활 스크래치가 발생하면 재도장하여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교자상!
상판 모서리 부분도 날카롭지 않고 라운드 마감을 했기 때문에 만약을 위해 위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테이블 다리 하단은 부직포 패드를 부착하여 바닥재도 보호되고 테이블이 끌릴 때 나쁜 소음도 차단시킨다! 우리집 식탁이 꽤 넓은데 식탁에 앉아서는 TV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이 상이 생긴 이후로 계속 펼쳐 거실 식탁처럼 사용하고 있다. 혼자 TV 보면서 브런치 먹을 때… 넓어서 앉아서 밥 먹는 게 너무 편하다.ㅎㅎㅎ
테이블 표면에 음식을 쏟아도 금방 닦을 수 있어 대리석보다 부담도 없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밥 먹을 때도 너무 편해!테이블 표면에 음식을 쏟아도 금방 닦을 수 있어 대리석보다 부담도 없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밥 먹을 때도 너무 편해!테이블 표면에 음식을 쏟아도 금방 닦을 수 있어 대리석보다 부담도 없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밥 먹을 때도 너무 편해!테이블 표면에 음식을 쏟아도 금방 닦을 수 있어 대리석보다 부담도 없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밥 먹을 때도 너무 편해!특히 주말에 여유롭게 밥 먹을 때 정말 좋은 식사!특히 주말에 여유롭게 밥 먹을 때 정말 좋은 식사!특히 주말에 여유롭게 밥 먹을 때 정말 좋은 식사!책상에서 공부하기 싫을 때, 바닥에 앉아서 책을 읽고 싶을 때, 뭔가 탁 트인 느낌으로 있고 싶을 때 거실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여러모로 도움이 되고 편한 군산교자산!가장 중요한 접이식 목재는 E01등급의 깨끗하고 안전한 목재라고 하니 안심이다. *예다움의 교자산은 아래 링크를 클릭! https://m.smartstore.naver.com/osb111/products/243862252예다움 모던엔틱 접이식교자상 테이블 : 예다움몰객상, 집들이교자상, 집들이교자상, 대형교자상, 제사상, 직교자상, 제사상m.smartstore.naver.com#큰밥상 #자래상 #교자상 #밥상 #넓은밥상 #예다움 #예다움교자상 #교자상추천 #거실밥상#큰밥상 #자래상 #교자상 #밥상 #넓은밥상 #예다움 #예다움교자상 #교자상추천 #거실밥상#큰밥상 #자래상 #교자상 #밥상 #넓은밥상 #예다움 #예다움교자상 #교자상추천 #거실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