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때 집에 손님이 올 때를 대비해 교자상을 하나 마련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식탁이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올 일은 없을 것 같아 왠지 구입해 놓지 않았는데 살면서 계속 급하게 필요한 일이 있을 수도 있어서 항상 하나 사야 하나 궁금했다. 당장 필요하진 않더라도 교자상 하나는 필수품으로 갖추면 좋을 것 같아. 넓고 다용도로 사용하는 예다움 교자상!

배송은 잘 받았다! 내가 선택한 사이즈는 가장 큰 사이즈인 1200*800사이즈! 6명이 편히 앉을 수 있을 정도의 사이즈다. 손님이 많이 계실 경우 이 크기의 교자상을 2~3개 정도 준비해 놓고 붙여 쓰면 될 것 같다.
예다움의 교자상을 열어보면 이렇게 원목처럼 진한 갈색 테이블이다. 접이식 교자상이라 다리 부분을 하나씩 늘려서 세우면 되는데 ABS 성형 원터치 방식이라 사용하기 편해요!
![]()
네 개의 다리를 한 개씩 쭉 펴고 서면 끝! 다리가 원목으로 만들어져 튼튼하다고 한다.
테이블 모서리 부분 상판 아랫부분의 이음매는 전통적인 접이식인 조합 공법으로 만들어져 프레임이 견고해 꼬임이 생기지 않는다고 한다.
![]()
처음 예다움 만두상을 보고 만졌을 때의 느낌은 표면이 굉장히 부드럽고 촉감이 정말 좋았다는 것! 흐흐흐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의 교자산이라 어른들에게 인기가 많은 스타일이다. 제사나 명절을 지내는 분들이라면 제사나 제사상으로 쓰기에 안성맞춤이다.
![]()
상판 소재가 일반 시트지 상판이 아닌 수공예 우레탄 칠기를 4~5회 반복 도장한 제품이어서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해 들뜸이나 벗겨짐이 발생하지 못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점이다.
변형이나 꼬임도 잘 생기지 않는다고 도장한 제품이기 때문에 생활 스크래치가 발생하면 재도장하여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교자상!

상판 모서리 부분도 날카롭지 않고 라운드 마감을 했기 때문에 만약을 위해 위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테이블 다리 하단은 부직포 패드를 부착하여 바닥재도 보호되고 테이블이 끌릴 때 나쁜 소음도 차단시킨다! 우리집 식탁이 꽤 넓은데 식탁에 앉아서는 TV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이 상이 생긴 이후로 계속 펼쳐 거실 식탁처럼 사용하고 있다. 혼자 TV 보면서 브런치 먹을 때… 넓어서 앉아서 밥 먹는 게 너무 편하다.ㅎㅎㅎ
![]()
테이블 표면에 음식을 쏟아도 금방 닦을 수 있어 대리석보다 부담도 없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밥 먹을 때도 너무 편해!테이블 표면에 음식을 쏟아도 금방 닦을 수 있어 대리석보다 부담도 없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밥 먹을 때도 너무 편해!테이블 표면에 음식을 쏟아도 금방 닦을 수 있어 대리석보다 부담도 없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밥 먹을 때도 너무 편해!테이블 표면에 음식을 쏟아도 금방 닦을 수 있어 대리석보다 부담도 없다. 둘이 나란히 앉아서 밥 먹을 때도 너무 편해!특히 주말에 여유롭게 밥 먹을 때 정말 좋은 식사!특히 주말에 여유롭게 밥 먹을 때 정말 좋은 식사!특히 주말에 여유롭게 밥 먹을 때 정말 좋은 식사!책상에서 공부하기 싫을 때, 바닥에 앉아서 책을 읽고 싶을 때, 뭔가 탁 트인 느낌으로 있고 싶을 때 거실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여러모로 도움이 되고 편한 군산교자산!가장 중요한 접이식 목재는 E01등급의 깨끗하고 안전한 목재라고 하니 안심이다. *예다움의 교자산은 아래 링크를 클릭! https://m.smartstore.naver.com/osb111/products/243862252예다움 모던엔틱 접이식교자상 테이블 : 예다움몰객상, 집들이교자상, 집들이교자상, 대형교자상, 제사상, 직교자상, 제사상m.smartstore.naver.com#큰밥상 #자래상 #교자상 #밥상 #넓은밥상 #예다움 #예다움교자상 #교자상추천 #거실밥상#큰밥상 #자래상 #교자상 #밥상 #넓은밥상 #예다움 #예다움교자상 #교자상추천 #거실밥상#큰밥상 #자래상 #교자상 #밥상 #넓은밥상 #예다움 #예다움교자상 #교자상추천 #거실밥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