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 2티저가 나오면 마음이 더욱 초조하고 올린 종영 드라마”환갑 4회 팬·미뇽 군과 함께 글입니다.이번에도 서울 유루의 분량이 적어서 5번과 함께 올릴까도 생각했는데 그럼 다시 길어질 것으로 따로 인상에!볼 때마다 느끼지만, 서 유루, 팬·미뇽 씨의 미모는 빛나네요.파트 2에서 모습도 궁금하지만, 현재 공개되고 있는 영상에는 나오지 않은 듯한?다음 영상에서는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종영 드라마”환갑 잔치” 제4회 팬·미뇽을 올릴게요.
종영드라마 환혼4화 황민영 너와함께
수련도 못할 거예요. 소나무 숲에서 내던져졌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욱이를 받아주는 곳은 없을 것입니다.악귀나 다름없네요. 왜 환혼술을 사술로 금하는지 알았어요.
확인하고 싶은 게 있어서요. 내가 욱이 하인 애한테 가르친 적이 있어.
칼 잡고.빨리! 하지 마세요. 저하, 창욱이는 저하와 겨룰 상대가 아닙니다.
저희가 힘을 합쳐 칼을 겨누겠습니까? 굳이 사과의 의미로 저 똥을 나눠 마시는 모습을 봐야겠어요?
너는 남편을 위해 사모도 하고 극히 아부도 하는구나?
욱이의 기운이 오른팔에 모였습니다. 아직 조절이 어려워서 조이는 무게로 묶어놓은 겁니다. 속령을 다시 채워! 그 자리에 우리가 있었어요. 위험에 빠뜨리지 않았어요.
당신은 매번 욱이를 위험에 빠뜨리는군요. 독약을 먹고 죽을 뻔한 일도, 세자와의 일에도 매번 네가 끼어 있다.그것 또한 나는 할 수 없을 것이다. 위험할 때마다 욱이는 원하는 걸 이뤘고 너는 목숨을 걸고 살렸으니까. 욱이 아빠 칼이다. 네가 가져오렴.왕실과 천부관 사람들이야. 뭐야? 욱아 일어나. 빨리 여기를 빠져야 해.총수가 해결할 것이다. 진정될 때까지 피하고 있어.욱이는 너와 함께 또 위험해졌네.tvN 종영드라마 ‘환혼’ 4화 ‘황민영, 너와 함께’.따로 올리기로 하고 실제로 써보니까 생각보다 짧은 것 같은? ㅜ 파트2에서는 분량이 많아지길 바라며 지금까지 종영 드라마 ‘환혼’ 4회 황민영 군과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