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VRAR 쇼핑의 진화 – 가상 착용 앱 (Virtual Try-On)

VIRTUAL TRY-ON:HOW IT IMPROVES SHOPPING EXPERIENCE소비자에게 혁신적이고 역동적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패션 산업에서는 실태 조사 같은 표현이 점차 증가하고 있어요.거기서 가상 피팅(AVirtual try-on)은 첨단 기술을 활용하고 고객의 시선을 잡기 위해서 브랜드가 사용하는 핵심 솔루션이 되고 있습니다.많은 기업이 소비자와 더 이어지면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확장 현실 및 3D가상 공간에는 탈의실이나 온라인 숍 같은 환경을 가상으로 재현하는 몰입형 요소가 있습니다.Luxury Brands Rising the Try-on Trend고급 패션(High fashion)은 가장 회복이 빠른 산업 중 하나인 디지털화는 지속적으로 창작 과정을 보다 원활히 하고 있습니다.또 주요 브랜드는 가상 피팅 기술로 쇼핑 체험을 향상시키는 것이 기대되고 있습니다.Snapchat과 협력한 프랑스 브랜드 Dior는 사용자가 자신의 기기에서 Dior의 새 모델을 가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Dior는 Snapchat의 최신 기술을 사용하고 운동화에 AR탈의를 제공한 최초의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Dior는 현재 명품 매장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3D가상 공간을 사용하고 고급 제품에 프리미엄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이 가상 옷가게는 공간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들에 기분 좋은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마찬가지로 고급 패션 브랜드 Gucci는 자사의 앱 기능의 하나로 증강 현실을 채용했습니다.새로운 기능으로 구매자는 Ace Sneakers라인을 입어 보셔도 됩니다.럭셔리 브랜드는 또 가상 모델과 아바타를 확장 현실과 조합하고 최신 제품을 선전하고 있습니다.

출처:Dior-ID:Augmented Reality Try-on with Snapchat Retail and the Implantation of Virtual Try-on사용자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추가된 제품 시각화에 의한 고객은 브랜드에 의한 몰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쇼핑의 미래(The future of retail)는 디지털화 및 디지털의 장점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가상 피팅의 경험은 영업과 마케팅에 큰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습니다.Burberry 같은 브랜드는 가상 피팅이 구매 과정에서 “관심을 자극하는 단계(inspiration phase)”이 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Major Benefits for Brands● Virtual Browsing:디지털 기기와 스마트 폰으로 명품 매장을 리얼하게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가장 편리하고 접근 가능한 쇼핑 방법입니다.또한 다양한 산업 브랜드 때문에 가상 숍(Virtual Stores)이 제작되어 각 점포에서는 이를 실현하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Interaction with products:소비자들은 자신의 페이스에 맞추어 제품을 입어 선택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가 있습니다.이 가상 피팅 기술은 신발 의류, 액세서리, 보석, 메이크업에 매우 잘 적용됩니다.고객은 제품을 사기 전에 견학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Trying on Merchandise:VR과 AR은 모두 고객에게 특정 제품을 시각화할 기회를 제공합니다.Tiffany&Co.는 Tiffany손 모델의 피부색을 바꾸는 큰 다이아몬드 약혼 반지를 가상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앱을 만들었습니다.

Tiffany & Co 가상 체험 앱

The Next Big Thing in Virtual Shopping Experiences의류 회사는 혁신적이고 완벽한 제품뿐 아니라 잠재 고객을 위한 양질의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습니다.최신 입기 기술은 디지털 시대의 고객의 요구를 개선합니다.목표는 영향력과 방문 수를 높이고 더 높은 수입을 유도하는 경험을 만드는 것입니다.확장 및 가상 현실을 작성하는데 사용되는 3D가상 공간은 패션 업계에서 탈의 프로젝트를 구체화하기 위해서 가장 많이 요구되는 수단입니다. 더 많은 3D디지털 캠페인에 관심 있는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고 VSLB Inc. 더 많은 프로젝트를 보세요.원본 링크-https://vs-lb.com/virtual-try-improving-shopping-experience/

가상 트라이온: 쇼핑 체험을 향상시키는 방법 패션의 디지털화를 통해 가상 트라이온은 새로운 쇼핑의 최신 하이테크 솔루션으로 발표되었습니다.experiencesvs-lb.com

#AR쇼핑 #메타버스 #가상착용앱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